삿포로 역앞. "건강이 나오는 된장라면 '에서 당신의 건강을 지원!

2020/02/20 블로그
건강이 나오는 된장라면 : O-ton

식사로 건강을 달아 강장 힘을 UP ↑시켜 싶을 때 [건강이 나오는 된장라면] 꼭 부탁드립니다!

알리고 싶은 본질적인 이야기는


1. "건강이 나오는 된장라면 '이 영양 학적으로 강장 능력 UP ↑에 실현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2. 또한 동양 의학으로도 약선 효과가 분명 있습니다.

[건강이 나오는 된장라면]은
우리의 건강을 지원하는 의식 동원의 메뉴입니다!

홋카이도의 산채, 수도자 마늘

수도자 마늘은 홋카이도의 긴 겨울을 인내, 해동 마파람에 싹을 늘인다. 생명의 파워 넘치는 "산나물의 왕"입니다.

연구 1.

가게 주인 오시마는 수도자 마늘의 영양 성분이 마늘의 4 배, 부추의 8 배인 것을 모교 (토카이 대학)의 실험실에서 확인했습니다. (니시무라 히로 시행 편저 : 북쪽의 건강 야채 「수도자 마늘의 약효와 그 비밀 "2011 년 北海道新聞社 간)

잘 알려진 "마늘의 영양과 효능」를 예로 설명하면,
마늘은 피로 회복과 자양 강장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성분이 그런 일을하고있는가하면, 대표적인 영양 성분은 '알리신'입니다.

마늘 특유의 냄새의 근원은 황화 아릴의 일종이 '알리신'이라는 물질.

알리신은 당질을 에너지로 바꾸는 데 필수 영양소 인 '비타민 B1'의 흡수를 도와 피로 회복과 자양 강장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 촉진에 의한 냉증 예방에 움입니다. 또한 알리신은 강한 살균 작용이 있다고되어 결핵균과 이질 균, 포도상 구균 등에 대한 항생제 역할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도자 마늘 토핑

연구 2.

국제 중 의약 선 사의 모로 아사코 씨의 마늘의 약선으로 효능은?

자양 강장적인 효능뿐만 아니라 "몸을 따뜻하게"효능을 인정할 수있다.

약선은
재료는 "몸을 따뜻하게"또는 "차게"라는 성질이있어 감기 스즈 온 · 열 이외에 「평 성 '5 가지 특성으로 나누어 져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늘은 생으로이라고 "열성"불을 통하면 "온 성 '이되고, 몸을 따뜻하게 효능이 있습니다. 몸 전체를 따뜻하게 해주는뿐만 아니라 특히 배 (복부)를 따뜻하게 효능이 우수합니다.

오한과 기침의 개선도 뛰어나 스릴과 오한을 동반하는 감기 초기에는 기침의 효능이 있다고 여겨지는 마늘이 매우 유효하다고 생각하고 있다고합니다.
https://latte.la/column/89327891

수도자 마늘

도카이 대학 명예 교수 니시무라 히로 시행 박사의 학설은

1. 알리신의 영양가하여 수도자 마늘을 먹는 것으로 혈액의 흐름이 좋아집니다.

2. 수도자 마늘을 먹는 때 새기기. 돼지 고기 나 계란 등 비타민 B1이 풍부한 재료와 혼합하여 아리찌아민를 생성하고 피로를 잡히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수도자 마늘 조리로 수확 후 동결한다. 냄새의 성분이되는 효소가 실활 (분실되지 않는다. 휴면 상태)하고 냄새가 나지 요리가 있습니다.

건강이 나오는 된장라면

*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에서는 힘이 나오는 된장라면의 속재료와 수제 만두의 교육시이 학설을 응용하여 "에おわ없는 요리 수도자 마늘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