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의 수제 구이 요자(6개)에 대해서

2022/05/31 기타
야키요자

안심의 수제 구이 료자(6개) 550엔

신형 코로나에 지지 않는 체력을 유지합시다. 자양 강장에 좋은 음식으로서 마늘은 유명하네요.

마늘의 대표적인 영양 성분은 '알리신'이라는 성분이지만 홋카이도에 봄을 알리는 산채의 왕 '행자 마늘'에는 알리신이 마늘의 4배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냄새가 없는 조리의 『행자 마늘』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라면 삿포로 일곡안의 【안심의 손수 만들기 교자】입니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TTR 치즈가 들어간 수제 고자

【안심의 수제 교자】 맛의 비밀 ... 원재료와 "진심"이 다릅니다.

1. 홋카이도 닛코가 자란 유청돼지만 사용.

태평양에 면한 바닷바람 뿜어내는 구릉지에서 「히다카 유업씨의 유청(유청)」이나 「히다카 다시마」를 먹고 자란 「히다카 유에돼지」는, 부드럽고 냄새가 없는 맛이 많은 건강한 돼지 입니다. .

홋카이도 우라포로쵸 천연 산채를 수확

2. 우라포로마치산 : 천연 행자 마늘과 국산 안심야채만 사용.

홋카이도 우라포로쵸산의 천연의 「행자 마늘」이나, 국산의 야채만을 사용해 넣습니다.

「행자 마늘」을 냄새 맡지 않는 조리 방법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레시피는, 도카이 대학 명예 교수:니시무라 히로유키 박사와의 공동 연구에 근거하고 있어, 다른 가게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의식 동원의 맛있습니다 .

나가누마쵸의 밀밭

3. 홋카이도산 밀가루 100% 사용의 '가죽'으로 감싼다.

파리로 구운.

쫄깃한 삶은 삶아.

그 양쪽을 고집하고, 찾아낸 결과가, 홋카이도산의 밀가루로 만든 교자의 「가죽」이었습니다.

교자

진심으로 싸고 있습니다.

야키요자

 

 

물교자

【물교자 6개 ¥550-】

쫄깃쫄깃한 식감이, 우마이다! 그리고 평판입니다. 냄새 없는 요리의 「행자 마늘」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물교자】 한가운데의 붉은 양념은 미야자키현에서 들르고 있는 「아카 유자 후추」입니다. 생산농가씨 자가제의 굉장히 과일인 향기의 「유자」와 자가제 고추로 만들고 있습니다. 여기 신선한 신맛과 향기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파클링 와인

소믈리에의 자격을 가진 오시마가 추천하는 것은 스파클링 와인과의 페어링 입니다.

탭 룸・【거품과 기자】는, 그것을 위해서 준비한 이차원 공간입니다. 라면 삿포로 이치안의 이웃실을 꼭 이용해 주십시오.

가게 주인

홋카이도 치즈가 들어간 손수 만든 기자 3개 ¥550-

홋카이도가 꽉 막힌 교자
최고급 도산 돼지의 거친 고기, 감칠맛이 있는 도카치 치즈, 쫄깃한 향산 밀 100% 가죽,
그리고 영양 만점의 행자 마늘을 듬뿍 사용한, 홋카이도의 맛을 감싼 고급스러운 일품. 치즈로 그 향기가 입 가득 퍼지는 [도산 치즈 들어가 손수 만든 료자]를 꼭!

■ 껍질 … 홋카이도산 밀가루 100%
■ 도구 … 홋카이도산 행자 마늘·내츄럴 치즈·돼지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