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 입하. 삿포로 역앞라면 삿포로 한알 이오리는 생산자 지정 쌀을 끓여 있습니다.

2019/11/16 재료의 조건
미니 챠슈 덮밥

미니 챠슈 덮밥 280 엔

라면 삿포로 한알 암의 쌀은 모두 생산자 지정 쌀입니다.

생산자 · 미요시 씨

삿포로시 근교의 난포로 정 미요시 씨의 쌀이 올해도 맛있게 할 수있었습니다.

홋카이도의 농가는 윤작 장애를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논밭을 계획적으로 재배합니다. 1964 년생 내가 초등학교에서 배운 농업은 일본의 농가는 조상님께 점령 논에서 매년 쌀을 생산 계속하는 야요이 시대부터 농가의 일이었습니다.

미요시 씨의 농업 법인에서는 논은 5 년에 한 번주기에서 벼를 생산하고 있다고합니다. 벼를 깎은 다음 해 밀 이듬해 콩 이듬해 비트 이듬해 감자 ... 등등 토양을 개량하면서 계획적인 윤작을하고 수확기가 다른 다양한 작물을 출하 하고 고용 안정을 실현하는 배려를하고있는 것.

일하는 방식 개혁은 홋카이도의 농가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난포로 정 논

벼 베기 종료 한 난포로 정 논. 수평선의 저편까지 시골이 펼쳐집니다. 삿포로 역에서 자동차로 왔는데, 주행 거리는 30km였다. 도쿄. 아니 혼슈의 대부분의 정령 도시에서는 생각할 수없는! 미식의 도시 삿포로 근교는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

일곱 모자 출하

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가 미요시 씨에게 부탁하고있는 품종은 "일곱 모자" 라면 쌀에 적합한 쌀입니다. 알맹이로 식감으로 씹을수록 쌀의 단맛을 실감합니다.

꼬리표 미 입하

왼쪽은 미요시 씨, 오시마, 오른쪽은 꼬리표 미 · 카메이 사장

현미에서 출하 된 쌀은 삿포로시 히가시 구 북쪽 9 조 "주먹밥 큐 씨」로 친숙한 札米 씨에 입고합니다.

현미 10 가마 분. 약 600kg을 구매했습니다. 이 현미는 札米 씨에 보관되어 내년 수확까지 일년 동안라면 삿포로 한알 암에 공급하여드립니다.

札米 씨는 기본적으로 모든 쌀을 현미로 매입합니다. 그리고 주문 때마다 작은 로트에서 정미 가공을 해 주 십니다. 따라서라면 삿포로 한알 암의 매입 쌀은 언제든지 정미 직후의 선도 좋은 쌀입니다.

햅쌀 보리밥

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에서 "일곱 모자 '에 대해 10 %의 비율로 국산 押 麦가 (보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 선 무늬가 입자가 찾지있는 것입니다.

보리는 옛날부터 일본에서 건강식으로 먹고 개가되어 있습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건강에 보리밥을 즐겨 먹고 있던 것도 유명합니다.

보리가 뛰어난 특징으로는식이 섬유. 그 풍요 로움은 백미의 17 배 이상으로, 수용성, 불용성 두 종류의 섬유를 균형있게 포함하는 것입니다.

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에서라면 쌀로 궁합과 건강 기능에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밀알"에 대한 집념의 일환으로 「보리 밥 "을 기본 메뉴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보통 ¥ 150- (150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