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지소

숙성 된장의 깊은 맛

라면 삿포로 한알 이오리는 "지산 지소」을 소중히, 홋카이도 산의 농산물과 축산물에 구애 엄선 된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산 식재료를 유의 도산 90 % (칼로리 기준)의라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 결과로, 당점 자랑의 숙성 된장라면이 탄생했습니다.

홋카이도의 광대 한 자연 만들어 꼽혔다 밀과 두께 구이 챠슈, 수도자 마늘 등을 듬뿍 담은라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방산 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제공하는 '녹색 등불」의 가게

지방산 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제공하는 '녹색 등불」의 가게

당점은 홋카이도 산 밀가루와 돼지, 야채 등의 홋카이도 산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제공하는 '녹색 등불」의 가게로 인정되고 있으며, 매장에 녹색 등불을 들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산 재료를 사용하여 도산 식재료를 PR하는 레스토랑으로 인정

홋카이도 산 재료를 사용하여 도산 식재료를 PR하는 레스토랑으로 인정

홋카이도 산 밀가루와 수도자 마늘, 홋카이도 산 돼지를 이용한 구운 돼지 고기 등을 이용하여 도산 90 %의 재료로 만든라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홋카이도 산 식재료를 사용하는 「홋카이도 산 재료를 PR하는 레스토랑 "으로 인정되었습니다.

삿포로 역앞의 유명한라면 가게는 무화 조 국물이 매력입니다

삿포로 역앞에서 평판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에서는 공공 기관에서 지역 특산품을 응원하는 가게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소재의 맛과 안전을 고집 한 일품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혼전 아름답게 만들어내는 국물은 화학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무화 조 수프의 건강한 메뉴를위한 작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인근에 다수의 가게에서 "어디로 갈까"라고 고민이라면, 명성 가게에 꼭 한번 오세요.

삿포로 역앞에서 힘이 나오는 된장라면을보십시오

혹독한 겨울을 이겨내고 마파람에 芽吹く "산나물의 왕"이라고도 수도자 마늘을 냄새 안 기존의 방법으로 요리하고 최고 품질의 밀, 된장, 돼지 고기를 사용해 홋카이도를 응축 한 가득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환경의 변화 나 다른 이유로 천연 수도자 마늘이 급감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 그래도 천연 것만을 고집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씹는 맛과 풍미, 식감이 좋고 한 번 먹으면 어둠 포함 될 것 "이라고 평판입니다.
일반 마늘보다 알리신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영향으로 비타민 B1의 흡수가 원활하게되기 때문에 피로 회복과 자양 강장에 효과가 기대됩니다. 또한 면역력 향상, 혈액 순환 촉진 등의 작용이 있기 때문에 암 · 냉증 · 동맥 경화 등의 증상을 예방 · 개선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식품 안전과 건강 효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은 꼭 지극 한 잔의 가치를 체감합니다.

삿포로 역앞의라면 점은 무화 조 국물이 조건입니다

간편하게 섭취 할 수있는 패스트 푸드 전성 시대에 있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은 있지만, 재료의 안전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궁금하다"라는 것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약 90 %가 홋카이도 산 소재 놀람의 메뉴를 제공하는 삿포로 역 근처의 인기 점에서는 홋카이도 산 밀 100 % 수제 국수에 잘 맞는 스프에 화학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무화 조 수프의 건강 메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화학 조미료를 사용함으로써 맛의 농도를 쉽게 조정할 수 있고, 맛의 치우침을 억제 할 수 있고, 메리트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의식 동원의 생각을 기본으로 무 화 화가 고집하고 있습니다. 무화 조로는 있지만, 홋카이도 산 혹기 조개, 연어와 다시마 외에 국산 해산물 재료를 듬뿍 사용하여 빚은 특별한 스프는 감동 할 정도의 깊은 맛을 실현하고 있으므로, 꼭 부담없이 내점 주셔서 지극 한 잔을 즐기세요.

삿포로 역앞에서라면과 도산 구운 돼지 고기의 하모니를 만끽

삿포로 역앞에 점포를 짓는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는 냄새가 적고, 지방의 균형이 좋은 돼지 고기를 사용한 4 종류의 챠슈가 "잊을 수없는 식감과 맛"평판입니다. 그 중에서도 "자금 보우"라는 한 마리에서 1kg 정도 밖에 잡히지 않는 부드럽고 맛이 강한 고기를 사용한 구운 돼지 고기가 호평을 받고 "차슈가 잊지 못하고 몇번이나오고 만다"라는 고객 도 계실 정도입니다.
그 외에도 홋카이도 히다카 성장의 유장 돼지와 천연 수도자 마늘 국산 야채를 홋카이도 산 밀가루 100 % 사용하여 피부로 감싼 일품 만두도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홋카이도의 재료를 많이 사용하고 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제공하는 '지방 산품 응원의 가게 "로 녹색 등불을 내걸고 있으며, 홋카이도 산 재료를 PR하는 레스토랑으로 인정도 받고 있기 때문에, 홋카이도 대지가 낳은 고품질 농산물을 맛보고 싶은 분은 꼭 행차주세요.

라면의 본고장을 맛 본다면 삿포로 역앞의 행렬이 생기는 가게에

삿포로 주변에 사시는 분은 물론, 직장이나 여행에서 홋카이도에 오시는 분들은 삿포로 역 바로 옆 위치에 점포를 짓는 행렬 점을 권장합니다. "식재료의보고"라고하는 홋카이도의 식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고 슬로우 푸드로 제공하는 것을 컨셉으로 영업하고 있으며, 산나물의 왕이라고되어있는 천연 수도자 마늘을 비롯해 모두 홋카이도 산 재료 를 사용하여 삼나무 통에서 몇 년간 숙성시킨 미국 こうじみそ 다시 발효 간장 등 놀랍게도 약 90 %의 재료가 홋카이도하는 조건입니다.
언제든지 간편하게 먹을 수있는 패스트 푸드와는 대조적으로, 슬로우 푸드는 지역에 기인 한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소중히하는 마음이 담겨있어 식생활과 그 땅의 문화 · 매력을 재발견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가게 주인의 열정을 반영한 정통 현지의 맛을 꼭 한번 맛보십시오.

Concept

삿포로 역앞의 인기 점은 한 잔의라면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재료에 철저히 구애 된 인기 점입니다

삿포로 역앞에있는라면 삿포로 한알 암은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농산물 인 밀 한알 한알까지 소중히 맛 싶다는 열정이 가게 이름의 유래가 있으며, 고객의 입에 들어가는 재료에 대해 결코 타협하지 않는 자세가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산 돼지를 사용한 두께 구이 챠슈가 듬뿍 들어간 푸짐한 메뉴와 냄새가 나지 조리 방법으로 수도자 마늘을 사용한 약효도 기대할 수 인기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점내에서는 밝고 상냥한 직원이 고객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있으므로 초보자도 스스럼없이 내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