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지소'와 '의식 동원'안심 · 안전의 소재를 엄선하고 있습니다.

삿포로 역앞라면 삿포로 한알 암자에서는 삿포로시와 「삿포로 식품 안전 · 안심 추진 협정 '을 맺고 있습니다.

점심 한정

된장라면【소】&미니 챠슈동 1,000엔

추천 메뉴
당점 인기 No1!

건강한 미소라면【나미(나카타면 160g)】 1000엔

삿포로 라면으로 인기가 높은 중 굵은 국수로 만듭니다. 현지 고객을 비롯한 점심 시간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냄새 없는 조리법의 행자 마늘이 맛있다!

자세한 정보

추천입니다!

건강한 미소라면【DX(전용 태국면 175g)】 1,250엔

전용 모찌 모찌 태국면은 볼륨 UP 175g! 최고급 어깨 로스 고기와 행자 마늘을 만끽! !

추천 번역

인기 No.2!

된장라면 [보통] 850 엔

당점 인기 No.2! 숙성 된장의 깊은 맛

「식재료의 보고라고 불리는 홋카이도의 식재료를 엄선해 조리해, 슬로우 푸드로서 제공한다」라고 하는 기본 이념을 내걸어, 소재를 차분히 음미해, 조리 방법으로부터 모듬까지 타협이 없는 한 잔을 제공하는 삿포로역 바로 옆 인기 가게에서는, 국내외에서 많은 손님이 행차가 되어, 매일과 같이 행렬이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맛있는 메뉴를 먹고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 동원의 생각에 근거해 안심·안전한 메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연주를 거듭해 왔습니다.
아미노산계의 화학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홋카이도산의 굴, 연어, 다시마를 비롯해, 도자기 생선, 황절 등 국산의 해산물 소재를 사치스럽게 사용한 깊은 맛의 무화조 스프는, 그러한 조건에서 탄생했습니다. 본고장 당지의 맛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타협 없는 대처를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소중한 분이라고 맛보는, 홋카이도의 요리』로서의 라면점을 찾는 분은 꼭 내점해 주세요.